본문 바로가기
잡다한걸 알아보기

판빙빙 탈세혐의 실종설? 판빙빙 근황은 한국에서 지내는 중.

by 한스푼더 2022. 3. 23.

과거 2018년 9월 중국을 대표하는 유명 여배우인 판빙빙은 탈세혐의로 중국 정부에 의해 구금되어있다는 설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그로 인해 판빙빙의 가족들이 판빙빙이 실종됐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는 설이 전 세계로 퍼지며 중국 공안에 의해 판빙빙이 사형당했다, 납치당했다 등등 중국의 여러 가지 사회적 배경으로 보았을 때 충분히 납득이 가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다 다행히 판빙빙이 자신의 생사여부를 직접 증명하며 여러 가지 가설이 조용해졌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판빙빙은 최근 한국에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는데 앞으로 판빙빙은 어떻게 될지 알아보겠습니다.

 

 


판빙빙 탈세혐의와 실종설

 

반응형

 

 

판빙빙은 중국을 대표하는 손꼽히는 유명 여배우 중 한명입니다. 그 유명세에 못지않게 엄청난 돈을 버는 건 당연합니다. 2018년 09월 경 판빙빙은 탈세 혐의로 중국에 엄청난 돈의 세금을 내야 하는 상황에 처해졌습니다. 그로 인해 판빙빙은 탈세혐의로 감옥에 들어갔고, 판빙빙이 감옥에 들어갔다는 사실을 알기 전 사람들은 판빙빙이 중국의 고위 관료의 스폰을 거절했다는 이유로 실종되었다는 이야기가 돌았습니다. 그러나 판빙빙 실종설이 중국과 전 세계에 퍼지고 난 후 약 한 달 후인 2018년 10월에 자신의 SNS를 통해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판빙빙이 중국에 납부해야하는 세금은 약 8억 9천만 위안으로 한화로 환산해보면 1,437억 원가량의 엄청난 금액이었습니다. 판빙빙은 중국 장쑤성 휴양소에 구금되었고 출소 후 자신의 수십여 개의 아파트를 매각해 세금을 납부한 것을 알려졌습니다. 그 이후로 판빙빙은 자취를 감출 수밖에 없었습니다. 우리나라와 달리 중국은 탈세라는 범죄에 대하여 엄격합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유명세를 떨쳤던 판빙빙이라 한들 좋지 않은 여론에 어쩔 수 없이 자숙기간을 가졌으나 여전히 중국에서는 복귀를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판빙빙 할리우드에서 복귀

 

이후 판빙빙은 1년후인 2019년 미국 할리우드 영화인 '355'를 통해 복귀를 알렸습니다. 그러나 2018년 탈세로 인한 벌을 받은 후 4년이 지난 지금까지 중국에서의 복귀를 하지 못한 상태였고 아직까지도 여론이 좋지 않아 복귀를 할 꿈도 못 꾸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한때는 국민 미녀 여배우로 중국에서 유명한 배우로 손가락에 꼽힐 만큼 엄청난 유명세와 사랑을 받았던 그녀지만 지금은 당시의 잘못을 다 잊고 다시 사랑받기까지 시간이 부족한가 봅니다.

 


 

판빙빙 한국에서 체류 중

 

 

출처 : 판빙빙 인스타그램

 

03월 21일 판빙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강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하였습니다. 사진속 그녀는 아련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었고, 한국으로 귀화하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국내에 퍼지고 있습니다. 최근 JTBC 드라마 '인사이더'를 통해 특별출연을 예고하기도 했기 때문에 국내에서 체류하며 활발히 활동을 할지 그녀의 속내는 아무도 모르는일이지만 판빙빙이 국내에서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한국인들의 사랑을 얻는다면 가능하겠지만 과연 자신의 모국을 등지고 올만큼 한국에 대한 애정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한때 엄청난 사랑을 받은만큼 팬들의 미움도 커진 판빙빙의 앞으로의 행보는 어떨지 기대가 되며 인스타그램 속 아련한 표정은 무엇을 의미하는지도 의문입니다. 다시 국민의 사랑을 받던 그때를 그리워하는 판빙빙의 모습인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한편 과거 중국에서 판빙빙의 탈세를 폭로한 유명 방송인이 의식불명이 되는 등 여러 가지 많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중국은 언제 봐도 참 재미있으면서도 섬뜩한 나라인 것 같습니다. 판빙빙이 국내로 귀화해 활동한다면 사랑받을 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자신의 국가인 중국의 뒷감당을 할지를 생각해보면 그냥 우스갯소리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