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걸 알아보기

범죄도시2 흥행하자 강해상 역을 맡은 배우 손석구 과거 학폭논란 재조명?

by 한스푼더 2022. 5. 26.

현재 범죄도시 2가 개봉하며 흥행에 성공하였습니다. 저도 범죄도시 2를 보고 왔는데 보통 영화 성공작의 후속 편이나 시리즈가 나오면 처음 나온 게 인상이 깊어서 비교될만한데 범죄도시 2는 기존 범죄도시에 나오는 인물들이 모두 나오고 악당만 바뀐 터라 그런지 거부감 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었고 범죄도시 1이랑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몰입해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범죄도시 2에서 악당 빌런으로 연기한 배우 손석구 씨가 작품이 흥행하며 성공하자 과거 학폭 논란이 재조명되었습니다.

 

 


배우 손석구 학폭 논란

 

반응형

 

배우 손석구는 2017년 결혼식이라는 영화를 통해 주연으로 처음 활동을 시작했고 사람들에게 기억이 남게 된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군대 시리즈 드라마 D.P에서 새로 배치받은 중대장 역할로 사람들에게 많은 인상을 주게 되었습니다. 처음 보는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력이 좋아서 작품을 보는 데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준 배우이자 극 중 인상 깊은 역할을 맡아 처음 보는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얼굴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범죄도시 2에서 최악의 악당 빌런 역할을 맡으며 범죄도시 1에서 엄청난 연기력과 소화력으로 장첸 역할을 맡았던 윤계상의 후임 역할로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의 피지컬을 보여주며 범죄도시 2가 흥행에 성공한 것에 많은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배우 손석구가 범죄도시 2로 인해 성공하며 유명세를 알리자 그가 과거에 학교폭력 가해자였다고 주장했던 일이 재조명되었습니다.

 

 


 

 

 

 

 

 

배우 손석구가 학폭 가해자라고 주장했던 사람은 과거 넷플릭스 드라마 D.P가 흥행하며 손석구가 유명세를 얻자 그가 과거에 학교폭력 가해자이자 "약한 애만 골라서 때렸다", "피해자의 목을 조르거나 뒤통수를 때리거나 실내화를 벗어 들고 때리는 걸 봤다" 등등 배우 손석구가 학창 시절 저질렀던 만행에 대해 폭로하는 듯했습니다.

 

그러나 배우 손석구는 이에 대해 일절 부인하며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선언했고 아직 법적 공방에 있어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 일이 있고 나서도 드라마와 영화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하며 여전히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것과 학폭 폭로자의 SNS 계정 상태가 비 계정이며 확실한 증거가 없는 것으로 보아 정황상 그가 잘되자 딴지를 걸고 질투를 하는 사람이 아닌가 하는 합리적 의심이 드는 상황입니다.

 

확실한 사실여부를 아직까지는 알 수 없으나 범죄도시 2로 인해 국민 호감 배우로 현재 과거 장첸 역할을 맡은 윤계상배우처럼 엄청난 인기와 명성을 얻으며 전성기를 맞아 승승장구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과연 앞으로 그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알맞은 법적 조치를 통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만약 사실이라면 피해자에게 사과를 하고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할 것이지 폭로한 저 익명 가계정에게 사과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손석구 배우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